손예진 특별전 15일 개최… “팬들과 특별한 시간” [공식]

132

손예진 특별전 15일 개최… “팬들과 특별한 시간” [공식]

영화팬들이 사랑하는 대한민국 TOP 배우들을 통해 한국 영화 명작들을 되돌아 보고자 마련된 프로젝트 일환으로 충무로 흥행퀸이자 한국 멜로 영화의 여왕 배우 손예진의 인생작 에디션과 배우토크 행사를 개최한다. 다음 카카오와 롯데시네마가 심혈을 기울여 진행하는 특급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특히 지난 9일 온라인 행사 ‘손예진 인생작 에디션’ 공개와 함께 ‘클래식: 손예진 배우 토크LIVE’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파워를 지닌 배우 손예진에 대한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와 관심 속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첫번째 행사로 지난 9일 ‘손예진의 인생작 에디션’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이 행사는 손예진의 대표 멜로 영화인 ‘클래식’과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비롯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호평받은 그녀의 대표작 10선을 선정하여 영화 속 명장면 스틸들을 고화질로 제공하며, 전문가들과 동료들이 바라본 배우 손예진에 대한 평과 배우 본인이 갖고 있는 작품에 대한 생각들을 돌아보며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게 꾸며진다.

특히 이 공간을 통해 영화 평점을 남기고 간단한 이벤트에 응모하면 15일 진행되는 배우토크 LIVE 현장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특별 선물을 마련하고 있다.

두번째로 배우 손예진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가 열린다. 1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한국 로맨스 영화 기획전’을 통해 개봉되는 영화 ‘클래식’의 ‘배우토크 LIVE’를 통해 영화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지난 9일 예매를 시작한 이 행사는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예매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배우 손예진의 흥행퀸으로서의 저력을 보여 주고 있다. 오후 7시 영화 상영에 이어 9시 30분 진행되는 이날의 배우토크 행사는 카카오 TV를 통해 단독 생중계된다.

LIVE토크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현장에 오지 못하는 영화 팬들과 Daum 영화, 카카오톡 채널 및 카카오TV 등을 통해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영화 ‘클래식’을 연출한 곽재용 감독이 함께 참석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와 배우 손예진에 관한 다양한 일화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영화 ‘클래식’은 한국 멜로 영화의 대표작으로 지금까지도 국내는 물론 많은 해외팬들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배우 손예진을 멜로 영화의 퀸으로 자리매김하게 해준 중요한 영화다.

이 작품을 기점으로 ‘연애시대’,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외출’, ‘아내가 결혼했다’ 등 다양한 멜로 명작들이 탄생했고, 손예진은 여기에 한발 더 나아가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한국의 대표 여배우로 흥행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전석 매진 열풍으로 인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카카오TV와 다음 영화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만큼 이번 배우토크LIVE 행사는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