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7 세븐틴, 새 앨범 미니 6집 세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

26

[동아닷컴]

오는 21일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컴백을 확정 지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대세 그룹 세븐틴이 세 번째 오피셜 포토 ‘ETERNAL SUNSHINE VER(이터널 선샤인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먼저 세븐틴은 전체적으로 성숙함을 물씬 풍겨 눈길을 끌었다. 에스쿱스, 민규, 디에잇은 수려한 비주얼로 정면을 응시하며 우수에 찬 눈빛을 선사했고 원우, 우지, 도겸, 승관은 한층 과감해진 스타일링과 함께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조슈아, 준, 호시는 자유분방한 포즈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마지막으로 정한, 버논, 디노는 짙어진 깊은 감성에 우아함을 더하는 등 한 폭의 그림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10일, 12일 선보인 ‘BEFORE DAWN VER(비포 던 버전)’과 ‘DAWN VER(던 버전)’에 이어 오늘(14일) 마지막 오피셜 포토인 ‘ETERNAL SUNSHINE VER(이터널 선샤인 버전)’까지 모두 공개한 세븐틴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상반된 세가지 버전의 콘셉트를 모두 완벽히 소화해 보는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으며, 각양각색 오피셜 포토 공개로 과연 이들이 어떤 콘셉트로 대중 앞에 나설지 궁금증을 잔뜩 부풀리며 수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저 홈페이지에 변화를 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세븐틴이 오늘(14일) 한 번 더 티저 홈페이지 변화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오늘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에서는 따스한 햇살이 비추는 공간에 있는 TV 화면속에 세븐틴 13명 멤버의 ‘ETERNAL SUNSHINE VER(이터널 선샤인 버전)’ 오피셜 포토가 차례로 보여지고 있으며, 이전 티저 홈페이지 속 특정 시간을 나타내던 시계가 홈페이지 재접속시 마다 시계 바늘을 다르게 가르키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티저 홈페이지와 오피셜 포토 공개만으로도 이미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븐틴은 새 앨범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으로 글로벌 대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이에 만반의 컴백 준비를 마친 이들이 과연 새 앨범으로 어떤 콘셉트와 무대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으며, 컴백이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만큼 앞으로 공개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신곡에 관련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 또한 점점 증폭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발매할 예정이며, 같은 날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기자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